티스토리 뷰

거제 아주동 스팀보이에서 스팀세차!!!

 

안녕하세요.

제 차 구입하고 처음으로 스팀세차를 받았봤네요.

2007년식 스포티지를 2014년에 중고로 구입을

하였는데 지금까지 관리를 잘 하지는 않았네요.

셀프세차도 지금까지 10여번밖에 하지 않았고

내부세차는 한 적이 없었습니다.

제 아이한테 좋지 않을 것 같아서 이번에

실내 세차를 받았습니다.

 


 

 


 

거제 아주동 스팀보이는 원룸단지 내에 있습니다.

1층은 상가이고 그 위로는 원룸 건물이네요.

내부에 들어가니 한 쪽 벽먼에 각종 청소용품들이

잘 진열되어 있습니다.

 

 

 

실내세차 하기 전의 모습입니다.

발판매트도 청소한지도 오래되었네요.

실내 시트는 따로 청소한적이 없네요.

그리고 트렁크도 따로 청소 안했습니다.

 

 

 

사장님이 발판매트를 걷어 낸 후의 모습입니다.

제가 봐도 상태가 너무 안 좋네요.

 

 

 

아주동 스팀보이는 사장님 혼자 맡아서 하시네요.

사장님이 직접 하시니까 조금 더 믿음이 갑니다.

전 사장님이 실내세차하는 동안 근처 피씨방에 다녀왔습니다.

 

 


 

 


 

실내세차 한 후의 트렁크 모습입니다.

세차 전과는 다르게 깨끗합니다.

차량이 10년이 넘어서 새차처럼 되지는 않네요.

(사장님께서 광택이 나는 용품도 있지만

아이가 있는 분들에게는 추천하지 않더군요.)

 

 

 

차량 뒷좌석 시트입니다.

여기도 세차 전과는 다르게 깔끔해졌습니다.

 

 

 

 

차량 뒷좌석 발판매트 있는 곳입니다.

그 많던 자갈 등이 하나도 보이지가 않네요.

(상태가 안 좋아서 사장님한테 미안하네요 ㅎㅎ)

 

 

 

그리고 중고차를 구입할 때 문콕방지 도어가드가

제대로 떼어지지 않아서 그 자국이 많이 남아 있었습니다.

기존 도어가드의 양면테이프가 남아 있어서 새로운

도어가드도 붙이지 못했는데 사장님께 부탁하니까

양면테이프 제거도 해주시네요.

너무 오래되어서 완벽하게 제거가 되지는 않았지만

새 도어가드를 붙이니까 별 표시도 나지가 않네요.

 

 

실내세차를 처음 해봐서 다른 곳과는 비교할 수 없지만

개인적으로 만족스럽네요.

자주는 못하더라도 분기나 반기에 한 번정도는

아기를 위해서라도 실내세차를 해야겠네요.

 

 

스팀보이 가격표 등의 정보입니다.

아주동 스팀보이는 대부분 사전 예약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예약된 차량이 없으면

바로 세차를 받으실 수도 있지만 미리

예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는 일요일만 쉬시고 다 하신다고 하네요.)

 

* 100% 제 돈 내고 작성하는 후기입니다. *